Zbrush 4R7 인체 모델링

Zbrush 4R7 인체 모델링
강좌별 상세정보
강의구성 20강
강사명 임창기
수강개월
수강시간 30
수강료 100,000       80,000
과정소개 Curriculum information
강사소개 정보보안/IT/Zbrush 4R7 인체 모델링 임창기 강사

고품질의 3D그래픽 작품은 실직적 인체 모델링에서 결정된다.

(주)드림2스튜디오 대표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그래픽 총괄

홍익대학교 게임그래픽학과 강의

한국영상대학교 특수영상학과 ZBrush 특강

서강대 게임그래픽학과 강의

배재대 강의

카톨릭대 문화컨텐츠학과 강의

게임 시네마틱광고, 3D프린팅, 가상현실 작업 다수 참여

강의후기
후기 점수 작성자
이벤트가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안들었으면 후회할뻔 ㅠㅠ 10점 dks**
좀 생략이 되긴했지만 강의내용은 좋았습니다 9점 djW**
처음에는 독학할수있을까 반신반의했는데 따라하다보니 실력이 점점 느네요ㅛ 감사합니다 10점 unt**
커리큘럼

[00:41:54]
1. Zbrush 4R7 소개

[00:24:24]
2. 효율적인 Masking 작업을 위한 PolyGroup 나누기

[00:29:39]
3. Claybuildup Brush를 활용하여 기본적인 골격과 근육의 흐름에 맞춰 작업하기

[00:25:52]
4. 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PolyGroup 재배치하기

[00:33:42]
5. Alpha Image를 활용하여 피부 Detail 표현하기

[00:36:19]
6. 세부 마무리하여 완성하기

[00:22:00]
7. 최적화된 면으로 구성하여 얼굴 기본 Mesh 만들기

[00:42:37]
8. 효율적인 Masking 작업을 위한 PolyGroup 나누기

[00:30:25]
9. 안구를 생성하여 배치하고 Move Brush를 활용하여 두개골 골격 형성하기

[00:29:25]
10. 기본적인 얼굴 골격과 근육의 흐름에 맞춰 눈 코 입 작업하기

[00:23:19]
11. 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구강구조 만들기

[00:19:25]
12. Claybuildup Brush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귀 만들기

[00:28:08]
13. Claybuildup Brush로 근육구조를 표현하고 PolyGroup을 활용하여 눈 작업하기

[00:16:43]
14. 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구강구조 만들기

[00:25:40]
15. Claybuildup Brush로 근육구조를 표현하고 PolyGroup을 활용하여 입 작업하기

[00:26:33]
16. Claybuildup Brush로 목의 골격과 근육구조를 표현하기

[00:21:39]
17. Alpha Image를 활용하여 피부 Detail을 표현하고 머리카락 Mesh 생성하기

[00:30:52]
18. Slash 1 Slash 2 Brush를 활용하여 머리카락 세부 Detail 표현하기

[00:20:30]
19. 머리카락 세부 Detail을 정리하고 DynaMesh로 Merge시켜 Smooth 작업으로 마무리하기

[00:27:09]
20. Fibermesh를 활용하여 눈썹과 머리카락 표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