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강좌별 상세정보
강의구성 25강
강사명 김현
수강개월
수강시간 30
수강료 190,000       100,000
과정소개 Curriculum information
강사소개 정보보안/IT/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김현 강사

게임프로그래밍은 즐겁게 UNITY는 냉정하게

TraningHero 클릭커 모바일 게임 제작

OneTouch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제작

ItemShooter FPS 모바일 게임 제작

강의후기
후기 점수 작성자
유니티 영상의 내용이 상당히 좋습니다. 유니티 엔진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내용 복습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 공부하는 사람은 영상 시청이 상당히 버거울 수 있겟네요. 6점 omy**
유니티 공부가 목적이 아닌 분들도 간단히 게임이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간단히 알 수 있도록 강의가 구성되어 있고, 유니티를 배운 사람이라도 잊어버린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아주 간결하게 핵심을 설명합니다. 8점 hal**
커리큘럼

[00:34:52]
1. 유니티의 이해

[00:28:21]
2. 유니티와 C#의 관계

[00:29:49]
3. 맵의 생성

[00:30:36]
4. 맵의 생성(2)

[00:23:34]
5. 유닛의 생성

[00:22:11]
6. 건물의 생성

[00:24:06]
7. 건물의 원리와 유닛을 건물에서 생성

[00:27:15]
8.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1)

[00:23:16]
9.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2)

[00:19:06]
10. 적군의 생성(1)

[00:22:02]
11. 적군의 생성(2)

[00:23:26]
12. 유닛의 AI(1)

[00:21:11]
13. 유닛의 AI(2)

[00:26:23]
14.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1)

[00:21:41]
15.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2)

[00:24:47]
16. 아군유닛의 생성을 제어하는 자원의 생성

[00:18:16]
17. 아군유닛 자원의 관리

[00:20:56]
18.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1)

[00:19:27]
19.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2)

[00:17:32]
20.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1)

[00:19:27]
21.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2)

[00:19:13]
22. 승패의 결과를 만드는 매니저

[00:16:46]
23. 유닛끼리의 상호작용(1)

[00:17:30]
24. 유닛끼리의 상호작용(2)

[00:17:42]
25. 유닛을 컨트롤한다! 유닛 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