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MAX 게임캐릭터

다양한 모델링을 실습하면서 3Ds MAX 사용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

3DsMAX 게임캐릭터
강좌별 상세정보
강의구성 25강
강사명 백문선
수강개월
수강시간(일) 30
수강료 130,000       100,000
과정소개 Curriculum information
강사소개 게임제작/3DsMAX 게임캐릭터 백문선 강사

- (주)네오엑트(3D 컨셉모델러)

- (주)비즈피오컴

- (주)하이원엔터테인먼트

강의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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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00:51:09]
1. 3DSMAX 인터페이스

[00:59:14]
2. 3DSMAX TOOL

[00:01:08]
3. 3DS MAX를 활용한 검 모델링

[00:36:23]
4. 3DS MAX를 활용한 방패 모델링

[00:24:19]
5. 3DS MAX를 활용한 투구 모델링

[00:48:40]
6. 3DS MAX를 활용한 갑옷 모델링

[00:41:23]
7. 3DS MAX를 활용한 캐주얼 캐릭터 모델링

[00:01:28]
8. 3DS MAX를 활용한 Reset Xfom의 개념 및 Unwrap UVW

[00:28:19]
9. 3DS MAX를 활용한 캐릭터 Biped 세팅

[00:55:28]
10. 3DS MAX를 활용한 캐릭터 Skin 세팅

[00:39:14]
11. 손맵 캐릭터 흉상 제작

[00:01:47]
12. 손맵 캐릭터 UVW 및 매핑

[00:57:25]
13. 하이 폴리곤 눈

[00:01:37]
14. ZBrush 기초 UI

[00:34:02]
15. 해골 스컬핑

[00:57:40]
16. 방패 스컬핑

[00:47:34]
17. 검 스컬핑

[00:50:59]
18. 흉상 제작

[00:38:02]
19. ZBrush 폴리 페인트

[00:54:48]
20. Topology

[00:23:49]
21. UVLayout을 이용한 Unwrap UVW

[00:33:34]
22. Render To Textures

[00:59:39]
23. 텍스처 합성

[00:34:13]
24. Marmoset Render

[00:45:07]
25. 서브스탠스 페인터 간략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