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rush 4R7 인체 모델링

"CG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 ZBRUSH 4R7의 모델링 작업을 토대로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학습할
수 있다. "

Zbrush 4R7 인체 모델링
강좌별 상세정보
강의구성 20강
강사명 임창기
수강개월
수강시간 30
수강료 80,000       80,000
과정소개 Curriculum information
강사소개 게임제작/Zbrush 4R7 인체 모델링 임창기 강사

- (주)드림2스튜디오 대표

-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그래픽 총괄

- 홍익대학교 게임그래픽학과 강의

- 한국영상대학교 특수영상학과 ZBrush 특강

- 서강대 게임그래픽학과 강의

- 배재대 강의

- 카톨릭대 문화컨텐츠학과 강의

- 게임 시네마틱광고, 3D프린팅, 가상현실 작업 다수 참여

강의후기
후기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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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00:41:54]
1. Zbrush 4R7 소개

[00:24:24]
2. 효율적인 Masking 작업을 위한 PolyGroup 나누기

[00:29:39]
3. Claybuildup Brush를 활용하여 기본적인 골격과 근육의 흐름에 맞춰 작업하기

[00:25:52]
4. 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PolyGroup 재배치하기

[00:33:42]
5. Alpha Image를 활용하여 피부 Detail 표현하기

[00:36:19]
6. 세부 마무리하여 완성하기

[00:22:00]
7. 최적화된 면으로 구성하여 얼굴 기본 Mesh 만들기

[00:42:37]
8. 효율적인 Masking 작업을 위한 PolyGroup 나누기

[00:30:25]
9. 안구를 생성하여 배치하고 Move Brush를 활용하여 두개골 골격 형성하기

[00:29:25]
10. 기본적인 얼굴 골격과 근육의 흐름에 맞춰 눈 코 입 작업하기

[00:23:19]
11. 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구강구조 만들기

[00:19:25]
12. Claybuildup Brush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귀 만들기

[00:28:08]
13. Claybuildup Brush로 근육구조를 표현하고 PolyGroup을 활용하여 눈 작업하기

[00:16:43]
14. 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구강구조 만들기

[00:25:40]
15. Claybuildup Brush로 근육구조를 표현하고 PolyGroup을 활용하여 입 작업하기

[00:26:33]
16. Claybuildup Brush로 목의 골격과 근육구조를 표현하기

[00:21:39]
17. Alpha Image를 활용하여 피부 Detail을 표현하고 머리카락 Mesh 생성하기

[00:30:52]
18. Slash 1 Slash 2 Brush를 활용하여 머리카락 세부 Detail 표현하기

[00:20:30]
19. 머리카락 세부 Detail을 정리하고 DynaMesh로 Merge시켜 Smooth 작업으로 마무리하기

[00:27:09]
20. Fibermesh를 활용하여 눈썹과 머리카락 표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