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게임 개발과 관련한 핵심 개념과 유니티에서 필요한 기본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유니티 3D를 대상
으로 하는 게임 제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

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강좌별 상세정보
강의구성 25강
강사명 김현
수강개월
수강시간(일) 30
수강료 130,000       100,000
과정소개 Curriculum information
강사소개 게임제작/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김현 강사

- TraningHero 클릭커 모바일 게임 제작

- OneTouch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제작

- ItemShooter FPS 모바일 게임 제작

강의후기
후기 점수
게임제작으로 진로를 정하려고 하는데 한번 들어보려고요 10점
커리큘럼

[00:34:52]
1. 유니티의 이해

[00:28:21]
2. 유니티와 C#의 관계

[00:29:49]
3. 맵의 생성

[00:30:36]
4. 맵의 생성(2)

[00:23:34]
5. 유닛의 생성

[00:22:11]
6. 건물의 생성

[00:24:06]
7. 건물의 원리와 유닛을 건물에서 생성

[00:27:15]
8.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1)

[00:23:16]
9.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2)

[00:19:06]
10. 적군의 생성(1)

[00:22:02]
11. 적군의 생성(2)

[00:23:26]
12. 유닛의 AI(1)

[00:21:11]
13. 유닛의 AI(2)

[00:26:23]
14.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1)

[00:21:41]
15.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2)

[00:24:47]
16. 아군유닛의 생성을 제어하는 자원의 생성

[00:18:16]
17. 아군유닛 자원의 관리

[00:20:56]
18.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1)

[00:19:27]
19.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2)

[00:17:32]
20.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1)

[00:19:27]
21.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2)

[00:19:13]
22. 승패의 결과를 만드는 매니저

[00:16:46]
23. 유닛끼리의 상호작용(1)

[00:17:30]
24. 유닛끼리의 상호작용(2)

[00:17:42]
25. 유닛을 컨트롤한다! 유닛 Active